카테고리 없음

손을 들어 낫는 치료법 (★)▶[검]

潤盛 2021. 2. 26. 20:13




손을 들어 낫는 치료법

친구 한 명과 함께
식사를 했다.
친구가 실수로 생선가시가
걸려 목이 메었다.

그래서 손을
들어보라고 제안하자,
생선가시는 정말
쉽게 뱉어냈다.

사물이 목에 걸리면
손을 들어 올려라!

젤리 한 조각이
목구멍에 걸렸고,
그녀는 복부를 자구책으로
쥐어짜려고 했지만
소용이 없어 말을 잇지
못 했다.

양손을 머리 위로
치켜들었더니 젤리를 정말
뱉어냈다.



왼발에 쥐가 나면
오른손을 들고
오른발에 쥐가 날 때
왼손을 드는 등

발에 난 쥐를 예방할 수
있는 응급처치가 가능하다면,
여러 번 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손을 드는 것은
생명의 수단이다.
심근경색에 더 유용하다!

이 수는 가슴이 답답하고
협심증에도 효과적이다!

한 친구가
도로를 걷다가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가슴이
아팠을 때,

의도치 않게 두 손을
높이 들고 하늘을 우러러
아, 나 죽을 것 같아!



결국 쿵 하고
숨을 내쉬었다!
가까스로 구급차가 달려오니,
그는 이미 말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예외라고
생각 마시고
간단한
상식이지만 기억해 두었다가
응급 시 적절하게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ㅡ 모셔온 글 ㅡ ?




우리 벗님들~!
健康조심하시고
親舊들 만나
茶 한잔 (소주 한잔) 나누시는
餘裕롭고 幸福한
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