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머니가 중요합니까? “아내가 중요합니까?” (★)▶[검]

潤盛 2020. 5. 12. 15:51




“어머니가 중요합니까?”
“아내가 중요합니까?”


“어머니가 중요합니까?”
“아내가 중요합니까?”
라는 질문에서
중국 전자상거래 알리바바
그룹 회장인
마윈의 대답을 소개합니다.



1. 나는 어머니가
낳았기 때문에
어머니가
나한테 잘해주는 것은
응당한 일이지만,

아내는 장모님이
낳으셨기 때문에
아내가 나한테 잘해주는 건
응당한 일이 아니다.



2. 어머니가
나를 낳았을 때 고통은
아버지가 만들어낸 것이므로
아버지는 응당
어머니에게 잘해야 하지만,

아내가 아이를 낳을 때
고통은 내가 만들어낸
것이므로 나는 응당 아내에게
잘해야 한다.



3. 내가 어떻게 하든
어머니는 영원한 나의
어머니지만,
내가 잘못하면
아내는 남의 아내가
될 수 있다.



4. 어머니는 나의
1/3 인생을 책임지지만,
아내는 나의
2/3 인생을 책임진다.



5. 아내는 나의
후반생을 보살피니까
어머니는 아내에게
감사해야 하고,

어머니의 후반생도
아내가 보살피니까
나는 응당
아내에게 감사드려야 한다.



6. 아내가
종이장 한 장 믿고
시집와서 못해본 고생하는 건

나 때문이다.
장모님은 아내를
고생 한 번 안 시키고
나한테 시집보냈기
때문에
나는 응당 아내한테
잘해야 한다.

[출처]”어머니가 중요합니까?
아내가 중요합니까?”
작성자 에디슨



어느
여성분이 글을 달았네요.


읽는 내내 진짜 내마음 속
글로 표현 못했던 말들을
해주는 것 같아
한마디 한마디가
가슴에 남더라고요~

아이 낳을 때 고통은
내가 만들어낸 것이래요

이렇게까지 생각해본 적 없는데
다음에 신랑한테
말해줘야겠어요 ㅋㅋㅋ



잇님들 공감 가시죠~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인생 2/3는 저희가
큰아들로 키우는 것 맞죠~



진짜 마지막 말은...
종이 한 장 믿고 나한테 왔다...
감동이에요~

진짜 신랑 하나 믿고 온
제 맘을 읽으신듯해요~~

마원 명언 어떤 것 중에 이글이
베스트가 아닐까 해요
밖에서 일하는
울 신랑님들도 힘들지만



육아에 살림에 지쳐서
일 마치고 들어온
신랑 바라보는 우리 맘을
정말 잘 아는 것 같아요

이분의 아내에게
살면서 남편에게 불만 있었냐고
물어보고 싶어요
정말 가정에 충실하고
잘할 것 같아요~~



우리 벗님들~!
健康조심하시고
親舊들 만나
茶 한잔 (소주 한잔) 나누시는
餘裕롭고 幸福한
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