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늘(Today) (★)▶[검]

潤盛 2021. 12. 26. 15:20



Music:여정

오늘(Today)

남들은
백세시대라 해서
백세를 살 거라고 하지만
난 단지 오늘을 살
뿐이다.

내일은
내일 아침에
일어나 봐야
알 뿐이고
미래는 내 몫이 아니다.



미래는 운명일 것이며
내가 어떻게 해 보겠다
장담할 일도 아니다.

내가 간섭할 일이
아니다.

하루하루가 주어질 때
겸허히 감당하고
최선을 다하며 사는
것일 뿐이다.



과거에 잘 살았고
잘못 살았고는
굳이 따지지 말자.

지나간 일은
지나간 일일 뿐이다.

쉽고도 어려운 문제지만
늘 감사하며 사는 것이
곧 행복이다.



오늘 내가 존재함에 감사!
오늘 내가 건강함에 감사!

오늘 내가
일할 수 있음에 감사!

오늘 내가
누군가를 만남에 감사!

오늘 감사할 조건을
찾으면 너무 많다.



감사가 넘치다 보면
미래는 저절로
행복해집니다.

어제는 역사이고
내일은 미스터리이며
오늘은 선물입니다.

나누고 베풀고
감사하면서
주위의 사람들과
사랑하면서 사는 삶이
멋진 인생이 아닐까요...



? 좋은 글 중에서 ?


우리 벗님들~!
健康조심하시고
親舊들 만나
茶 한잔 (소주 한잔) 나누시는
餘裕롭고 幸福한
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