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늙음은 축복(祝福)입니다.(★)▶[검]

潤盛 2022. 8. 4. 17:32



Music: 심의탁의 부르스

늙음은 축복(祝福)입니다.

늙음은
축복(祝福)입니다.

여러 이유로 인해
늙어보지 못하고
세상(世上)을 일찍 떠난
많은 사람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픕니다.

내가 늙었다고
하는 것은
오래 살았다는 것이고

사랑과
기쁨과
슬픔의
파란만장(波瀾萬丈)한
어려움을 모두 이기고

살아남아서
변(變)하는 새 세상을
체험(體驗)하는
신비(神祕)를 느낀다는
것입니다.



늙음은 사랑과
정(情)을 나누며
즐겁고 행복할 수 있는
많은 시간(時間)과
기회(機會)가 있었다는
것이고,

일하고 감사하며
노래하고 춤추며
기도(祈禱)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누릴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시간은 삶의 기회며
시간(時間)은
진정(眞正)한
축복입니다.



많은 시간은
많은 것을 할 수 있고,

많이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이고,

많이 즐겁게
살 수 있고 살았다는
것입니다

시간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무엇이든지
선택(選擇)하고
그것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있다는 것은 진정한
축복입니다.



고운 마음으로
바르게 열심(熱心) 히
살아온

모든
노인(老人)에게 늙음은
더할 수 없는
기쁨이고 감사이며
행복입니다.

늙음은 결코
저주(咀呪)가 아니고
완숙(完熟)이고
성장(成長)이며
결실(結實)이고
축복이라는

사실(事實) 하나만
확실(確實) 히 마음에
받아 드리면,



마음에
불평(不平)이나
불만(不滿)
미움이나 원망(怨望)을
결코 가질 수
없습니다.

주어진 축복의 삶을
일찍 마친 많은 사람을
생각해 보면

늙음은
그 많은 기회를
누릴 수 있었다는
것이기에

축복과
축제(祝祭)의
주인공(主人公)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늙는다는 것은
참 감사하고 행복한
것입니다.

늙음은 축복입니다.

늙음은
하나님이 주시는
귀(貴)한 사랑의
특별(特別)한
선물(膳物)이라고
믿고

행복해하는 것은
진정한 축복입니다.

= 다래골 著 =

🔶 좋은 글 중에서 🔶






우리 벗님들~!
健康조심하시고
親舊들 만나
茶 한잔 (소주 한잔) 나누시는
餘裕롭고 幸福한
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