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리움 속에서 살아가는 삶(★)▶[검]

潤盛 2022. 9. 5. 12:12



Music:

그리움 속에서 살아가는 삶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통은
그리움이라 하지요,

​어려서는
어른이 그립고
나이가 드니
젊은 날이 그립다.

​여름이면
흰 눈이 그립고
겨울이면
푸른 바다가 그립다.

​헤어지면
만나고 싶어서
그립고,

​만나면
같이 있고 싶어서
그립다.

​돈도 그립고
사랑도 그립다.

​동심도 그립고
부모님도 그립고
내 사랑하는 모두가
자주 그립다.



​살아오면서
많은 사람을
만나고 헤어졌다.

​어떤 사람은 따뜻했고,

어떤 사람은 차가웠다.

​어떤 사람은
만나기가 싫었고,

어떤 사람은
헤어지기가 싫었다.

​어떤 사람은
생각하기도 싫었다.

​그러나
이제
나이가 들어가면서
누군가에게
그리운 사람이
되고 싶다.

​내가 다른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이
나를 더 그리워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누군가
나를 그리워해 주고,

나도
누군가가
그리운 따뜻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사람이
그리워야 사람이다.

생각 할수록
좋아지는 사람
내삶에서 지난 세월이
그리움이 남고

또 앞으로의 삶이
누군가 나를
그리워 한다면
행복 이겠죠.

[출처]
그리움 속에서
살아가는 삶

🔶 좋은 글 중에서 🔶






우리 벗님들~!
健康조심하시고
親舊들 만나
茶 한잔 (소주 한잔) 나누시는
餘裕롭고 幸福한
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