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름다운 친구야!(★)▶[검]

潤盛 2022. 10. 29. 12:08



Music: 해변의 여인

아름다운 친구야!

시작도
끝도 없이 언제나
변함없는 모습이고
싶다
슬픈 날에는
손 잡아 위로하고

기쁜 날에는
함께 춤추며 노래하며
서로의 행복을 위하여
손 모아 기도하며

아름다운 꿈을 엮어
등불처럼 밝혀주며

먼 먼길 함께
웃으며 갈 수 있는
넉넉한 햇살이고 싶다.



부담 없이
다가가서 어깨에
기대어

살아온 날들의
아픔을 털어놓고
살아갈 날들의 소망을
나누고 싶다.

날마다
서로의 가슴에
그리운으로 꽃 피우고
잊히지 않도록
이름을 불러주고
싶다.

지치고 힘든 날에
가슴을 열어
행복한 여행을 떠나고
싶다.



뒤돌아 보아도
가장 아름다운
추억이고 싶다.

사랑보다 큰 것이
어디 있겠느냐 만은
다 주고도

더 주고 싶은 아름다운
사랑이고 싶다.

이 세상 다하도록
그렇게 함께 하고 싶다.

[출처]
아름다운 친구야~~
여행을 떠나자~♡

작성자
요요의 강애란

🔶 좋은 글 중에서 🔶

編輯 : 潤盛






우리 벗님들~!
健康조심하시고
親舊들 만나
茶 한잔 (소주 한잔) 나누시는
餘裕 롭 고 幸福한
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