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29 3

팔의 위치와 폐장의 건강/동근 양성기(★)▶[검]

Music: 우중의 여인 팔의 위치와 폐장의 건강/ 동근 양성기 팔짱을 끼고 손을 가슴에 올리는 것은 건강에 해로우나 팔을 뒤로 등에 대는 것은 건강에 좋습니다. 팔짱을 끼는 것은 폐장을 힘들게 하나 팔을 뒤 로하는 것은 폐장을 펴지게 합니다. 팔을 위로 올리고 자는 것은 건강에 해로우나 팔을 반듯하게 내리고 자는 것은 건강에 좋습니다. 콩팥의 기운으로 다리를 다스리고 폐장의 기운으로 팔을 다스리거늘 어찌 폐장과 팔의 위치가 중요하지 않을까요? 팔의 위치에 따라 유방암이 찾아오고 가슴이 답답함 증세가 오래가면 갑상선 암도 방문하고 반드시 팔의 위치를 살피고 조심 하여야 합니다. 평상시 일을 할 때 반듯한 자세인지 매번 체크하고 팔을 너무 오래 구부리면 심장질환이 오거늘 스마트폰 삼매경에 빠지신 분들 목 ..

카테고리 없음 2022.10.29

건망증 없애는 방법 6가지(★)▶[검]

Music: 해변의 여인 건망증 없애는 방법 6가지 나이가 들면 들수록 자꾸 깜빡깜빡 잊어버리는 것도 많아진다. 이러다 치매라도 오는 것은 아닐까? 걱정도 이만저만 아니다. 하지만 뇌를 잘 이해하면 기억력을 보존할 수 있는 해답이 보인다. 뇌 양쪽에 있는 ‘해마’가 핵심 키워드. 직경 1cm, 길이 10cm 정도의 오이처럼 굽은 2개의 해마에는 우리가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이 모두 저장된다. 그러나 해마의 뇌신경세포는 태어 나는 순간부터 조금씩 파괴되기 시작해, 20세 이후엔 그 속도가 급격히 빨라진다. 1시간에 약 3600개의 기억 세포들이 사라진다고 한다. 하지만 이 속도를 늦출 방법은 있다. 1. 뇌 혈류 증가, 걷기 미국 일리노이대 의대 연구팀이 평균적인 뇌 크기를 가진 사람 210명에게 1회 1시..

카테고리 없음 2022.10.29

아름다운 친구야!(★)▶[검]

Music: 해변의 여인 아름다운 친구야! 시작도 끝도 없이 언제나 변함없는 모습이고 싶다 슬픈 날에는 손 잡아 위로하고 기쁜 날에는 함께 춤추며 노래하며 서로의 행복을 위하여 손 모아 기도하며 아름다운 꿈을 엮어 등불처럼 밝혀주며 먼 먼길 함께 웃으며 갈 수 있는 넉넉한 햇살이고 싶다. 부담 없이 다가가서 어깨에 기대어 살아온 날들의 아픔을 털어놓고 살아갈 날들의 소망을 나누고 싶다. 날마다 서로의 가슴에 그리운으로 꽃 피우고 잊히지 않도록 이름을 불러주고 싶다. 지치고 힘든 날에 가슴을 열어 행복한 여행을 떠나고 싶다. 뒤돌아 보아도 가장 아름다운 추억이고 싶다. 사랑보다 큰 것이 어디 있겠느냐 만은 다 주고도 더 주고 싶은 아름다운 사랑이고 싶다. 이 세상 다하도록 그렇게 함께 하고 싶다. [출처]..

카테고리 없음 2022.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