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8 3

각 분야 전문의들이 절대로 하지 않는 9가지 생활습관 (★)▶[검]

Music:사모애 (愛) 각 분야 전문의들이 절대로 하지 않는 9가지 생활습관 1. 정형외과 의사는 소파에 오래 앉아 있지 않는다. 소파와 같이 아주 폭신한 의자는 사람들이 앉으면 허리뼈(요추)가 충분한 지지가 부족해 요추와 척추에 생리 구조를 유지하는데 불리하다. 때문에 집에서 소파가 있어도 그들은 오래 앉아 있지 않고 오히려 단단한 의자에 앉아 있는다. 2. 종양과 의사는 오래된 음식을 절대로 먹지 않는다. 땅콩, 옥수수, 콩, 견과류 등의 음식들은 오래되거나 곰팡이가 생길만하면 무조건 먹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중에서 산생 되는 아플라톡신이 급성 중독, 심지어 사망을 초래할 수 있고 장기적으로 섭취하면 암의 위험을 증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는 물로 씻어도, 요리로 가공해도 파괴되지 않..

카테고리 없음 2021.10.18

누구를 만나는가가 인생을 결정한다 (★)▶[검]

Music:지혜의 길 누구를 만나는가가 인생을 결정한다 어느 날 부처님이 제자와 함께 길을 걷다가 길에 떨어져 있는 종이를 보게 되었습니다. 부처님은 제자를 시켜 그 종이를 주워오도록 한 다음 "그것은 어떤 종이냐" 고 물었습니다. 이에 제자가 대답했습니다. "이것은 향을 쌌던 종이입니다. 남아 있는 향기를 보아 알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제자의 말을 들은 부처님은 다시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얼마를 걸어가자 이번엔 길가에 새끼줄이 떨어져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부처님은 제자를 시켜 새끼줄을 주워 오도록 했습니다. 그러고는 전과 같이 "그것은 어떤 새끼줄이냐? 고 물으셨습니다. 제자가 다시 대답했습니다. "이것은 생선을 묶었던 줄입니다. 비린내가 아직 남아있는 것으로 보아 알 수 있습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1.10.18

가장 쉬운 일과 가장 어려운 일 (★)▶[검]

Music:위대한 약속 가장 쉬운 일과 가장 어려운 일 한 스승이 제자들에게 말했다. "오늘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쉬우면서도 가장 어려운 일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다. 모두들 어깨를 최대한 앞을 향해 흔들어 보아라. 그다음엔 다시 최대한 뒤로 흔들어 보아라." 스승은 시범을 보이며 계속해서 말했다. "오늘부터 매일 이렇게 300번을 하라. 모두들 할 수 있겠는가?" 그러자 제자들은 '이렇게 간단한 일을 하는 것인데 뭐 어려울 것이 있겠는가?' 라며 웃었다. 이에 스승은 말했다. "웃지 말라.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가장 쉬운 일을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다. 한 가지 일이라도 지속적으로 잘해 내는 사람이 성공할 수 있다." 한 달 후 스승은 제자들에게 다시 물었다. "매일 어깨를 300번씩 흔들고 있는 사..

카테고리 없음 2021.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