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30 3

세월 가고 나이가 드니 참 많이 바뀐다! (★)▶[검]

Music: 석양 A mr 세월 가고 나이가 드니 참 많이 바뀐다! 세월이 가고 나이가 드니 참 많이도 바뀐다 욕심은 줄어들고 생각은 깊어진다. 화려한 생활보다 소박한 삶이 좋고, 좋은 옷보다 편안한 옷이 좋으며, 짙은 향기보다 은은한 향기가 좋다 복잡한 것보다 단순한 것이 좋아진다. 잘난 사람보다 편안한 사람이 좋고 멋진 구두보다 편한 구두가 좋으며, 거친 파도보다 잔잔한 물결이 좋다. 외국산 양주보다 국산 막걸리가 좋아진다. 복잡한 도시보다 한가로운 시골이 좋고, 달리는 차, 빌딩보다 산과 흐르는 강물이 좋으며, 생명력 없는 벽돌담보다 살아있는 초목이 좋다. 세월은 쉼 없이 흐르며 나를 안고 돌아간다. 지혜롭고 고운 친구님이여, 늘 건강하소서.~ ? 좋은 글 중에서 ? 우리 벗님들~! 健康조심하시고 ..

카테고리 없음 2022.06.30

다섯 가지가 즐거워야 삶이 즐겁다(★)▶[검]

Music: 여인의 눈물 다섯 가지가 즐거워야 삶이 즐겁다 첫째, 눈이 즐거워야 한다. 눈이 즐거우려면 좋은 경치와 아름다운 꽃을 봐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행을 자주 해야 아름다운 경치와 아름다운 꽃들을 볼 수 있다. 그러므로 가능하다면 해외나 국내 여행을 자주 하여야 할 것 같다. 외국 사람들은 돈을 벌어 어디에 쓰느냐고 물으면 여행하기 위해 번다는 사람이 많다. 여행은 휴식도 되고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는 기회도 되는 것이다. 꼭 여행만이 눈이 즐거운 것은 아니다. 개인에 따라 여행이 여의치 않는다면 하루 시간 중 짬나는 대로 웃기는 글이나 웃기는 사진을 보면서 맘껏 웃을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면 그것이 바로 즐겁게 사는 것이 아니겠는가? 둘째, 입이 즐거워야 한다. 입이 즐거우려면 맛있는 음..

카테고리 없음 2022.06.30

양파 한쪽을 발바닥에 붙이고 자면 좋은 이유(★)▶[검]

Music: 바람의 소원 양파 한쪽을 발바닥에 붙이고 자면 좋은 이유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중국사람들은 의외로 고혈압, 동맥경화 등 성인병에 잘 걸리지 않는다죠? 그 이유는 바로 양파와 녹차에 있답니다. 일단 양파 효능을 짚고 넘어가 볼까요? 양파의 펙틴 성분이 콜레스테롤을 분해 중국 음식에는 양파는 기본으로 들어가지요. 양파 속에는 펙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것이 콜레스테롤을 분해 한다고 하네요. 양파는 혈액을 깨끗하게 함 양파는 혈액에 양분이 너무 많이 흡수되는 것을 막아줌은 물론 혈액 속의 해로운 물질을 없애 혈액을 깨끗하게 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양파는 시력보호 & 간 기능 개선 양파의 글루타티온이란 성분은 시력이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고 간 기능을 좋게 한다고 합니다. 양파는 몸을 따뜻하게 &..

카테고리 없음 2022.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