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2 4

종아리를 만져보자 지금 바로(★)▶[검]

Music: 초연mr /김연숙 종아리를 만져보자 지금 바로 1). 종아리를 만졌을 때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현재 스트레스가 아주 많이 쌓여 있거나 몸 어딘가에 분명히 이상이 있는 것이다. 1. ? 손바닥보다 차갑다. 2. ? 열이 나듯 뜨겁다. 3. ? 탄력이 없이 흐물 흐물 하다. 4. ? 딱딱하게 굳어 있다. 5. ? 빵빵하게 부어 있다. 6. ? 속에 멍울이 있다. 7. ? 누르면 아픈 데가 있다. 8. ? 손으로 눌렀다 떼면. 자국이 오래간다. 2). 그렇다면 반대로 건강한 종아리, 즉 앞으로 건강하게 장수할 사람의 종아리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 차갑거나 열이 없이 적당히 따뜻하다. 고무공처럼 탄력 있다, 갓 쪄낸 찰떡처럼 부드럽다. 피부가 팽팽하다, 속에 멍울이 없다,..

카테고리 없음 2022.06.12

제갈량과 내조의여왕 황월영 부인(★)▶[검]

Music: 옹이 / 반주곡 제갈량과 내조의 여왕 황월영 부인 제갈량의 내조의 여왕 황월영 부인 삼국지에 등장하는 제갈공명에게는 못생긴 아내가 있었습니다. 제갈량이 신붓감을 찾고 있을 때, 황승언은 "나에게 추한 딸이 있다. 노란 머리에 피부색은 검으나 재능은 당신과 배필이 될 만하다"라고 권하였다. 이에 제갈량이 승낙하자 황승언은 딸을 마차에 태워 데려다주었다. 당시 사람들은 이를 웃음거리로 삼았고 "공명의 아내 고르는 일은 흉내 내지 마라"는 말까지 돌았다고 한다. 제갈공명이 결혼을 하고 첫날밤 신방에 들어갔는데, 황 씨 부인이 너무 못생겨서 차마 그 자리에 있지 못하고 방을 나가려고 했다. 그러자 신부 황 씨가 제갈공명의 옷깃을 잡아 끄는 바람에 옷이 뜯어져 버렸다. 황 씨 부인은 제갈공명 옷을 받..

카테고리 없음 2022.06.12

샘표 회장의 체험담 ♡ 식초가 좋아요...!!(★)▶[검]

Music: 삼포로 가는 길 샘표 회장의 체험담 ♡ 식초가 좋아요...!! 박승복 씨는 '샘표식품' 회장이다. 올해 98세의 박승복 회장은 피부가 50대 정도로 깨끗하고 평소에 피곤을 전혀 모르고, 약 30년간 병원에 간 일도 없고 약을 먹어본 적도 없는 건강한 체질이다. 지금도 주량이.. 소주 2병, 위 스키한 병, 고량주 한 병이다. 올해 98세 (22년생) 박승복 회장이 가장 많이 듣는 말은.. "녹용이나 인삼 드세요? 무엇을 드셔서 그렇게 건강하세요?" 라는 질문이다. 그의 답은 늘 같다. "아무거나 잘 먹는다. 운동도 전혀 안 한다. 골프, 등산은 커녕 산책도 시간이 없어서 못한다." 그만큼 하루가 바쁘다. 중국, 일본 등에서 온 30~40대 바이어들과 술로 대적해도 지지 않는다. "노인이라고 ..

카테고리 없음 2022.06.12

머위는 최고의 암 치료약이며 치매 치료약(★)▶[검]

머위는 최고의 암 치료약이며 치매 치료약 글 : 최진규 / 약초 학자 한국 토종약초연구학회 회장 글 내용이 좀 길지만 천천히 다 읽어보세요. 참고 될만한것 갔습니다. 민간에서 머위는 가래를 삭이고, 기침을 멎게 하며,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며, 종기를 삭이고, 소변을 잘 나가게 하며, 몸속에 쌓인 독을 풀어 주는 등의 효능이 있는 ​ 것으로 알려져 왔다.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봄철에 어린잎을 채취해 잎은 쌈으로 먹고 잎자루는 나물로 무쳐서 먹거나 국을 끓여 먹었다. ? 1 ? 요즈음 학자들의 연구 결과, 머위 잎과 뿌리는 편두통, 위궤양, 천식에 좋은 효과가 있고 혈압을 낮추는 효능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또한 알레르기를 없애고 뛰어난 항산화 활성이 있으며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혈..

카테고리 없음 2022.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