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13 3

食後 먹는 과일은 당뇨와 지방간을 부른다!(★)▶[검]

Music: 목마른사슴 食後 먹는 과일은 당뇨와 지방간을 부른다! 식후 먹는 과일은 毒 혈당 급격히 높이는 과당 많아… 과일 별로 1회 권장량 지켜야 당뇨병 환자 이모(61)씨는 3개월 전까지 매일 식사 후 감, 사과, 귤과 같은 과일을 많이 먹었다. 한 번에 단감을 3~4개씩 먹을 때도 있었다. 과일은 건강에 좋은 것이라고 생각해 먹는 양은 전혀 고려치 않았다. 그 바람에 혈당 조절이 안 되고 체중이 급격히 늘어 주치의에게서 "과일이 혈당을 올리는 주범이므로 먹지 말라"는 경고를 받았다. 과일을 끊은 결과, 이 씨의 혈당은 1주일 만에 정상으로 내려가고 체중도 2㎏ 줄었다. 1 몸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과일도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많이 먹어서는 안되며, 식후 디저트로 먹는 것은 피하는 게 좋다...

카테고리 없음 2022.11.13

어머니는 영원히 아름답다(★)▶[검]

Music: 새벽길 어머니는 영원히 아름답다 어머니는 영원히 아름답다. "여자"는 젊어 한때 곱지만 "어머니"는 영원히 아름답다. ​"여자"는 자신을 돋보이려고 하지만 "어머니"는 자식을 돋보이려고 한다. "여자"의 마음은 흔들리지만 "어머니"의 마음은 태풍에도 견디어낸다. ​"여자"는 아기가 예쁘다고 사랑하지만 "어머니"는 아기를 사랑하기 때문에 예뻐한다. "여자"의 마음은 사랑받을 때 행복하지만 "어머니"의 마음은 사랑을 베풀 때가 행복하다. ​"여자"는 제 마음에 안 들면 헤어지려 하지만 "어머니"는 우리 마음에 맞추려고 하나 되려 한다. "여자"는 수없이 많지만 "어머니"는 오직 한분뿐이다.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어머니"의 사랑,,, 그 크신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일만 있을 ..

카테고리 없음 2022.11.13

숫자 4의 의미(★)▶[검]

Music: 원점 숫자 4의 의미 숫자 4는 지상(地上)의 세계(世界)를 뜻하는 숫자입니다. ​조물주(造物主)께서 천지(天地)를 지으실 때 4를 염두(念頭)에 두고 모든 만물(萬物)을 창조(創造)하셨다고 합니다. ​나를 둘러싸고 있는 완전(完全)한 상태(狀態)를 하나로 묶은 망라(網羅)하는 숫자 완전성(完全性), 전체성(全體性), 질서(秩序), 합리성(合理性)을 상징(象徵)합니다. 4에서 비롯되는 것으로는 🍒 동서남북 (東西南北)의 기본 방위(基本方位), 🌿 춘하추동 (春夏秋冬)의 4계절(季節) 은 지구(地球)는 태양 주위 (太陽周圍)를 돌면서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季節)을 만듭니다. ​어두운 밤하늘을 밝히며 많은 이들 가슴에 소망(所望)을 담아주는 달은 초승달, 상현달, 보름달, 하현달로 4..

카테고리 없음 2022.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