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3 2

알츠하이머(치매癡呆) 발생 10가지신호 “내가부엌에 왜왔지?” (★)▶[검]

Beautiful Cello and Piano Music 알츠하이머(치매癡呆) 발생 10가지 신호 “내가 부엌에 왜 왔지?” 1. 약속이나 친구 이름 등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기억 소실 2. 식사 준비처럼 익숙한 작업을 하는데 어려움 3. 쉽게 아는 단어를 잊어버리거나 대화에 맞지 않는 단어의 사용 4. 평소 다니던 길에서 길을 잃는 등 방향감각 상실 5. 날씨 더운데 두꺼운 옷을 입는 등 판단력 저하 6. 숫자와 기호를 이해하기 어려워함 7. 냉장고에 다리미를 넣는 등 물건의 잘못배치 8. 뚜렷한 이유 없이 눈물, 너무 다양한 기분변화 9. 내가 알던 사람이 아닐 정도로 많은 성격 변화 10. 집안일과 자기 일에 무관심하고 주도적이던 사람이 수동적 어느덧 코로나 생활 2년 반. 사회적 거리 두기 생..

카테고리 없음 2022.08.13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검]

Music: 부석사의 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아무리 힘들어도 오늘은 갑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또 내일은 옵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밤이 지나면 새벽이 오듯 모든 것은 변해갑니다. 오늘도 지구촌 어느 곳에는 지진이 일어나고 재난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답니다. 단 하루도 예측하지 못하는 것이 우리들의 삶입니다. 너무 힘들게 살지 마십시오. 너무 근심하지 마십시오. 늘 슬픈 날도 없습니다. 늘 기쁜 날도 없습니다. 하늘도 흐리다가 맑고 맑다가도 바람이 붑니다. 때로는 길이 보이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다시 열리는 것이 인생입니다. 당장은 어렵다고 너무 절망하지 마십시오. 지나고 나면 고통스럽고 힘든 날들이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한 번쯤 주위를 돌아보십시오. 나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가..

카테고리 없음 2022.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