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5 8

세월아 너만 혼자 비켜 가거라(★)▶[검]

Music: 새벽길 세월아 너만 혼자 비켜 가거라 나이가 들수록 빨간 고추의 아름다운 일생처럼 살고 싶으니 아까운 청춘은 되돌려 놓고 세월아 너만 혼자 비켜 가거라 늙을수록 더 빨갛게 빛을 내며 생을 마감하며 땅에 떨어질 때 뒷모습까지 아름다운 적색의 단풍으로 살고 싶으니 꿈 많던 젊음을 되돌려 놓고 열두 달 달력아 너 혼자 넘겨라 고목이 될수록 더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홍매화처럼 살아가는 나이니 꽃피던 시절은 멈추게 하고 낙엽 지는 시절아 너만 가거라 오래 묵은 향나무의 향기가 더 진하듯 나이 들어도 인생의 향기를 잃지 않고 살아가고 있으니 아름다운 추억은 멈추게 하고 시곗바늘아 너 혼자 돌아가거라 수없이 밟혀도 다시 일어나는 길섶에 흔해빠진 민들레처럼 수난을 겪으며 살아온 인생이니 사랑할 때 행복은 ..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치매 예방의 특효 5가지 그중 최고의 방법은? (★)▶[검]

Music: 살아있는 가로수 치매 예방의 특효 5가지 그중 최고의 방법은? 치매 예방에 좋다는 많은 수칙과 예방법이 많이 발표되었지만, 그중에서 가장 효과가 좋고 전문가의 과학적인 연구 결과로 발표된 자료를 바탕으로 재 구성 하였습니다. 부디 평소에 철저한 건강관리로 암보다 더 무섭다는 치매라는 질병으로부터 완벽하게 방어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5가지 예방법 중 마지막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고 적극적인 방법이라고 합니다. 치매예방 수칙 첫 번째부터 알아볼까요? 1. 뇌에 영양을 주는 식품을 골고루 섭취하라. 등 푸른 생선, 호두, 잣, 토마토, 녹차,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人生의 時計(★)▶[검]

Music: 한많은 대동강 人生의 時計 人生의 時計는 단 한번 멈춥니다. 그러나 언제 어느 때 멈출련 지 아무도 모릅니다. 멈춰있지 않는 지금 이 時間이 내 時間일 뿐입니다. 그러니 밉더라도 미워하지 말고 서로 사랑하고 잘 지낼 수 있는 方法을 찾으세요. 내일은 절대 믿지 마십시오. 내일은 時計가 멈출지도 모릅니다. 3만 원짜리 옷보다 30만 원짜리 MP3보다 300만 원짜리 노트북보다 3000만 원 짜리 차 한 대보다 아침에 일어나면 늘 도착해 있는 30원짜리 당신의 文子 한통이나 카톡이 더 幸福 합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우리 벗님들~! 健康조심하시고 親舊들 만나 茶 한잔 (소주 한잔) 나누시는 餘裕롭고 幸福한 나날 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인생의 시간 (★)▶[검]

Music: 월악산 인생의 시간 별것이 아니라고 보면 참으로 시시하고 쓸모없고, 참 바보 같은 인생이지만, 귀하다고 여기면 너무나 귀하고 고귀하여 세상의 어느 것 보다 찬란한 인생 참, 살아볼 가치가 있는 우리의 삶, 물을 쓰지 않으면 썩어버리고 쇳덩이도 사용하지 않으면 녹이습니다. 이제, 그대의 인생을 갈고닦아 찬란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한정된 인생 한 순간도 그냥 스치게 하지 마세요. 빈 그릇을 들 때는 가득 찬 물을 들 듯하고 빈 방을 들어갈 때는 어른이 있는 듯 들어가세요. 인생은 값지고 값진 것 알면 알수록 시간이 아까워지는 인생의 시간, 참기름 진액을 진하게 진하게 남김없이 짜내듯 우리의 삶을 참기름보다 진한 향기를 만들어내야 겠습니다. 세상의 피조물은 결국 소멸되지만, 우리의 인생의 진액은 ..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인생의 가을 편지(★)▶[검]

Music: 친구여 인생의 가을 편지 이보게 친구.! 어느덧 우리 인생도 가을이 되었네그려. 이제 꽃 피는 봄 꽃다운 젊은 날들 멀리 가고 가을이 왔네그려. 친구야.! 돌아보면 길고도 험난했던 세월 자네는 어떻게 걸어왔는가? 지금은 무심한 세월의 파도에 밀려 육신은 여기저기 고장도 나고 주변의 벗들도 하나둘씩 낙엽 되어 떨어지는 쓸쓸한 가을이 되었지만 그래도 우리 힘든 세월 잘 견디며 무거운 발길 이끌고 여기까지 왔으니. 친구야.! 이제는 얽매인 삶 다 풀어놓고 잃어버린 내 인생 다시 찾아 남은 인생 후회 없이 살아 가세. 인생 나이 칠순 넘으면 남과 여의 벽이 무너지고 가는 시간 가는 순서 다 없어진다 하니 "네가 있어 참 행복하다"라고 말할 수 있는 참으로 좋은 벗을 만나 하고 싶은 즐거운 생활 ​마..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이것이 인생인 것을(★)▶[검]

Music: 사랑없인난 못살아요 이것이 인생인 것을 비워라. 허황된 마음을 쏟아라. 용서를 구하는 눈물을 너나 나나 불혹의 나이에 낀 것은 배에 기름진 비게 덩어리뿐. 무엇이 더 가꿀 게 있어 그토록 안타깝게 세월을 잡으려 하느냐. 그저 황혼빛이 물들어 오면 일천 원짜리 소주 한 병 손에 쥐고 바람에 실려오는 풀냄새에 안주 삼아 지는 해를 바라보며 아쉬움에 흐르는 눈물 세상 구경 시키자꾸나. 여보시게. 지나가는 여자의 아름다움에 침을 흘리거나 쳐다도 보지 말게 여름이라 짧은 치마에 현혹이 되어 인륜마저 져 버리는 나쁜 짓 행하지 말고 그냥 무던히 스쳐 지나가는 한 마리 작은 사랑새라 생각하게나. 그리하면 마음에 도 닦아 내가 부처인 게지 그렇지 않은가? 다 바람이 그르라 하네 가만히 있던 마음을 움직여 ..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이것이 인생이다(★)▶[검]

Music: 원점 이것이 인생이다 인생은 뜬 구름 불어오는 한줄기 바람인 것을. 어머니 품속에서 세상에 나와 얻은 게 무엇이며 잃은 게 무엇이냐 세상 밝은 빛줄기 본 것만으로 만족해야 할 것을. 하고 싶은 것도 많다더라 가지고 싶은 것도 많다더라 다 가져본들 허망된 욕심뿐. 인간의 도리에 어긋나 불행을 초래하고 향락에 젖어 지 자식새끼 팽개치고 늙어져 병들면 우 잘러고 피 눈물 흘리기 전에 세상을 밝게 보아 선하게 사시게. 비 오는 날 산 위에 올라가 내가 사는 세상을 바라보소. 발 밑에는 안개구름 두둥실 떠가고 모든 게 내 발 아래 있어 목청 높게 부르지 않아도 다 보이는 것을. 애써 찾으려 이곳저곳 헤매었다냐. 어리석은 중생들아... 비워라. 허황된 마음을! 쏟아라. 용서를 구하는 눈물을! 너나 나나..

카테고리 없음 2022.08.15

어머니는, 첫사랑이 없는 줄 알았습니다.(★)▶[검]

Music: 분교 / (하모니카) 어머니는, 첫사랑이 없는 줄 알았습니다. 어머니는, 첫사랑이 없는 줄 알았습니다. 꿈도 없는 줄 알았습니다. 새벽잠이 없는 줄 알았습니다. 특별히 좋아하는 음식이 하나도 없는 줄 알았습니다. 아버지는, 눈물이 없는 줄 알았습니다. 심장도 굉장히 강한 줄 알았습니다. 정이 없는 줄 알았습니다. 양주는 마실 줄 모르고, 소주만 좋아하는 줄 알았습니다. 친구는 고민이 없는 줄 알았습니다. 연봉이, 아주 높은 줄 알았습니다. 바쁜 스케줄이 없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알았습니다. 그들은, 나를 위해 인내하고 얇은 지갑을 열고. 소중한 것을 내주었고 나를 위해 슬픔을 감추고 애써 웃어 주었다는 것을 참 늦게 알았습니다. 우리를 위해 기꺼이 자세를 낮추는 사람들 우리를 위..

카테고리 없음 2022.08.15